조합 피부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조합 피부는 그것이 들리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피부는 일부 지역에서는 건조하거나 정상일 수 있으며 다른 지역에서는 특히 T-zone (코, 이마 및 턱) 에서 기름질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것에 따라 추첨의 행운입니다. 그러나 다른 피부 유형에 잘못된 유형의 제품을 사용하면 실제로 경고 할 수 있습니다. 원인 조합 피부.

이 피부 유형을 사용하면 정상보다 큰 모공, 블랙 헤드, 반짝이는 피부 및 건조한 피부 패치를 가질 수 있습니다. 피부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지만, 우리는 당신이 할 수있는 몇 가지 사항을 정리했습니다. 정지 수행) 완벽한 조화로 당신의 조합 피부를 유지합니다.

조합 피부 작업 방법

  • 피부의 각 부분의 다양한 요구 사항 관리 -우리는 그것이 짜증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콤비네이션 스킨은 본질적으로 두 가지 다른 것이기 때문에 때로는 한 가지 크기의 솔루션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피부의 건조한 부위에 더 풍부한 보습제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지만 기름진 부분은 피하십시오.
  • 부드러운 클렌저 사용 -효과적인 수용성 클렌저는 피부가 건조하거나 기름진 느낌을주지 않고 불순물, 파편을 제거하고 피부에서 보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로션, 젤 또는 클렌징 우유는 일반적으로 좋은 생각입니다.
  • 야간 보습제 사용- 다시, 젤, 혈청 또는 액체 질감이 야간 복원을 위해 잘 작동합니다. 얼굴 부위와 피부에 필요한 것에 따라 사용하는 보습제의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얼굴 마스크 믹스 앤 매치 -시트 마스크를 건너 뛰고 피부의 다른 부위에 다른 젤/크림 마스크를 사용해보십시오.

조합 피부로하지 말아야 할 것

  • 가혹한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피부의 기름진 부분을 "처리" 하고 싶은 유혹이있을 수 있지만 복합 피부를 사용하면 실제로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피부를 악화시키는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의 건조한 부분을 건조시키고 기름진 부분을 더 기름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 각질 제거를 건너 뛰지 마십시오 -각질 제거는 얼굴의 건조한 부분에서 벗겨지고 죽은 피부를 제거하지만 얼굴의 기름진 부분에 모공을 신선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부드럽게 유지하고 연마제, 물리적 보습제보다 화학 물질을 선택하십시오.
  • 같은 오래된 일상에 갇히지 마십시오 -조합 피부는 날씨에 따라 변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마른 패치가 생기고 여름에는 탈주하고 빛납니다. 계절에 따라 필요에 따라 제품을 전환하십시오.
  • 메이크업을 할 때 입문서를 놓치지 마십시오. -일관성은 콤비네이션 피부로 누락 된 것입니다. 좋은 품질의 프라이머는 피부를 부드럽게하여 상황에서 스트레스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전에 당신은 당신의 메이크업을 적용합니다. 이렇게하면 시작해야 할 일관된 기반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복합 피부를위한 스킨 케어 권장 사항

Gade Aqua Jolt
건강한 피부와 빛나는 피부를위한 상쾌하고 보충하고 활력을 불어 넣는 젤 크림.
Lancome Eclat Cleansing Gel
랜콘®젤 에클라트는 빛나는 피부를 위해 불순물과 독소로부터 피부를 부드럽게 해방시키기 위해 모공 깊숙이 침투하는 미세하고 부피가 큰 거품입니다.
Sisley Night Cream with Collagen & Woodmallow
사프란 꽃이 담긴 벨벳 너리싱 크림은 즐거움과 효율성을 결합하여 보다 편안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Clarins SOS Pure Clay Masl
기름진 경향이있는 피부에 대한 10 분 재부팅. 조합 피부의 기름진 부분에 사용하십시오.
Declare Extra Gently Exfoliant
부드럽게 불순물과 건조한 표면 조각을 들어 올려 제거하여 가벼운 필링을 통해 더 젊어 보이는 피부를위한 새로운 세포를 드러냅니다.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시도 스킨 퀴즈 !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