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 피부를 위한 최고의 스킨케어 성분 6가지(및 레이어링 방법)

스킨케어 하지 않는다 복잡해야 하지만 그렇게 보일 수 있다는 걸 알아요! 놀라운 성분이 너무 많아서 어떤 성분이 함께 작동하는지 알아내는 것이 매우 어렵게 들립니다. 

글쎄, 그게 우리가 들어온 곳이야! 우리는 이미 최고의 스킨케어 성분(및 작용 방식)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지만 어떤 성분이 함께 작용하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오늘은 건성 피부에 가장 좋은 몇 가지를 집중 조명하겠습니다! 

수분을 가두는 세라마이드 + 페이셜 오일

세라마이드는 모든 피부 유형에 적합하지만 건성 피부가 덜 마른 느낌을 받을 때 확실히 빛납니다. 세라마이드는 실제로 피부의 자연 구조의 일부를 구성하며 주요 기능은 피부가 수분을 유지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수분이 가득한 피부는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보다 더 빛나고 어려보입니다.

세라마이드의 힘과 페이셜 오일을 결합하면 피부 수분을 강화할 수 있는 훌륭한 레시피입니다! 혼합 오일이든 순수 오일이든 원하는 페이셜 오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라마이드가 피부의 실제 구조 내에서 작용하는 반면 오일은 주로 피부 표면에서 작용합니다. 경피 수분 손실을 방지하여, 기본적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과학적인 방법입니다. 

이 조합은 낮과 밤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낮에 이슬 맺히는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Declare Nutrilipid Extra Rich Repair Cream image
디클라레 뉴트리리피드 엑스트라 리치 리페어 크림 | $50
Declaré의 이 나이트 크림은 세라마이드와 시어 버터가 혼합되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L'Occitane Immortelle Divine Oil image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오일 | $142
L'Occitane Immortelle Divine Oil은 식물성 오일과 스쿠알란의 고급스러운 블렌드로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수분 공급을 위한 히알루론산 + 폴리글루탐산

히알루론산과 폴리글루탐산은 매우 강력한 습윤제[_0127_5]27_27]27_27][_01] 성분입니다. 둘 다 각질층(피부의 상층)으로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을 가득 채워줍니다. 이것은 두 가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시적으로 주름을 메울 뿐만 아니라 피부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충분히 수분을 공급받도록 합니다. 

이 두 가지 조합은 건성 피부 루틴을 위한 강력한 부스터입니다. 이 조합을 밤낮으로 사용하여 피부가 하루 종일 수분을 유지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주로 사용하는 제품의 질감에 따라 다릅니다. 둘 다 세럼이라면 원하는 순서대로 바를 수 있다. 하나는 크림, 하나는 세럼이라면 세럼을 먼저 바른다. 

Dr Irena Eris Aquality Water Serum Concentrate

닥터 이레나 에리스 아퀄리티 워터 세럼 컨센트레이트 | $150
폴리글루마틱산은 이 고보습 세럼의 핵심입니다. 폴리글루마틱산은 피부에 수분을 끌어들이는 강력한 보습제입니다. 

GA-DE Aqua Jolt Gel Cream for Dry Skin Image
히알루론산과 난초 추출물의 블렌드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고정시켜줍니다.

수분광을 위한 히알루론산+스쿠알렌

그래서, 우리는 히알루론산이 건성 피부에 환상적인 이유에 대해 이미 다뤘습니다. 하지만 히알루론산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그 위에 바를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어떨까요? 

스쿠알렌은 이것에 완벽합니다. 순수한 형태의 스쿠알렌은 투명한 초경량 오일처럼 보입니다. 유분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으면서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스쿠알렌이 피부에 좋은 이유는 피부와 거의 동일한 성분(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피부가 생산하는 천연 오일에는 실제로 소량의 스쿠알렌이 있습니다!

히알루론산 위에 스쿠알렌을 바르면 피부가 히알루론산의 모든 이점과 스쿠알렌의 뛰어난 보습 특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L'Occitane Aqua Essence

록시땅 아쿠아 모이스처 에센스 | $39
히알루론산이 듬뿍 담긴 에센스는 건조하고 갈증이 나는 피부에 시원한 물을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

GA-DE Hydra Sublime Royal Pomegranate Oil image

가데 하이드라 서블라임 로얄 석류 오일 | $55
GA-DE는 스쿠알란과 다른 영양 식물성 오일을 혼합하여 건조한 피부에 적합한 초보습 오일을 만듭니다.

안티에이징 & 수분 공급

There's no denying that peptides are fantastic when it comes to reversing the signs of ageing[ _0127_5_3]! 이 작은 아미노산은 콜라겐 생성을 증가시키거나 보톡스와 같은 효과를 위해 피부 아래 근육을 일시적으로 '동결'시키는 것과 같이 피부 세포가 해야 할 일을 지시합니다. 대부분의 피부타입에 효과가 있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입니다!

피부 고민이 주로 건성 피부인데 여기에 안티에이징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 조합입니다. 펩타이드 사용과 함께 세라마이드 수치를 보충하면 피부가 수분을 유지하고 건조에 대한 저항력을 유지하여 피부를 실제보다 나이 들어 보이게 합니다. 

레티놀과 달리 펩타이드는 빛에 분해되지 않으므로 이 조합을 낮과 밤 스킨케어 루틴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clare Age Essential Essence Image

디클레어 에이지 에센셜 에센스 | $85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조합으로 안티에이징과 수분 공급에 탁월합니다.

Dr Irena Eris Institute Solutions Neuro Filler image

닥터 이레나 에리스 인스티튜트 솔루션 뉴로 필러 스킨 매트릭스 리뉴얼 | $127
Dr Irena Eris의 이 임상 등급 라인은 세라마이드를 사용하여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하여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개별 조합은 서로 쌓일 수도 있습니다. 히알루론산과 폴리글루탐산에 세라마이드/페이셜 오일 콤보를 추가하여 스킨케어 루틴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건성 피부인지 확실하지 않다면 피부 타입 전자책을 확인하세요.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질문을 해결하고 당신의 미용 문제를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직도 완벽한 스킨케어 루틴을 찾고 계신가요?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Australia Skin Quiz Image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