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스킨 케어 루틴

Ahhhh, 아침. 나는 신선한 새로운 날의 느낌을 좋아하고, 내 피부를 신선하게 느낄 수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Skincare는 어려울 필요가 없으므로 빠르고 쉬운 아침 루틴을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 건조한 피부를 위해 선별 된 컬렉션 8 단계 루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 단계: 정화

그것은 정화하지 않는 유혹이지만, 그것은 당신의 피부에 그런 차이를 만듭니다. 밤새 우리 얼굴이 베개를 문지르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름이나 죽은 피부 세포를 피부에 가두어 신선하게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는 L' Occitane Aqua Gel Cleanser를 사용하여 피부를 벗기지 않고 새로 고칩니다.

L'Occitane Aqua Gel Cleanser

2 단계: 각질 제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는 과도한 죽은 피부 세포를 흘리는 능력을 잃습니다. 이것은 피부를 평평하고 둔하게 보이게하고 탈주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두 번 부드러운 각질 제거제를 사용하면 다른 스킨 케어 제품의 흡수가 증가하고 메이크업이 피부에 잘 앉을 수 있습니다. 나는 Declar를 사용했다. É 민감하거나 건조한 피부에 완벽한 여분의 부드러운 각질 제거제. 젖은 피부에 30 초 동안 부드럽게 마사지 한 다음 헹구십시오.

Declare soft peeling

3 단계: 톤

항상 톤을 할 필요는 없지만 메이크업을 많이하거나 기름진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피부를 매우 깨끗하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세럼이나 크림을 바르기 전에 마지막 각질 제거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나는 1 Micellar Water에서 L' Occitane 3 을 사용하여 부드럽게하고 진정시킵니다. 이것은 또한 더 긴 클렌징을위한 시간이 없을 때 훌륭한 빠른 클렌저입니다.

L'occitane micellar water

4 단계: 치료

제 경우에는 무딘 함과 색소 침착을 치료하기 위해 방사선 강화 혈청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피부가 축축하면 활성 성분을 더 잘 받아 들일 수 있으므로 Ga-De Diamonds Radiance Serum의 두 개의 펌프를 젖은 피부에 부드럽게 바르고 흡수 될 때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이 세럼에는 순수한 다이아몬드 분말 (실제로!) 의 형태로 실제 다이아몬드가 들어 있습니다. 피부의 광도를 향상시킵니다. 어떻게 Boujee!

Ga-De Radiance diamond powder

5 단계: 아이 케어

눈은 엄청나게 미세하고 섬세한 피부로 둘러싸여 있으므로 특별한주의를 기울여 돌봐야합니다. 나는 푹신한 눈을 얻는 경향이 있으므로 Declar를 사용했습니다. É Eye Contour Gel을 개조하여 대리하고 진정시킵니다. 약지로 소량을 적용하십시오.

Declare revitalising eye contour gel

6 단계: 수화물 및 보호

태양 손상으로 고통받는 사람으로서 SPF는 내 피부 루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Declar의이 고급 크림 É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태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또한 메이크업 아래에서 착용하기에 좋습니다.

ultimate moisture brightening cream

아름다움을 잊지 마세요, 이 모든 제품은 건조한 피부를위한 8 단계 큐 레이트 컬렉션에 함께 모여, 상점 여기.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시도 스킨 퀴즈 !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