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inol & Relinoids: 초보자 가이드

레티놀은 'Retinoids' 라고 불리는 비타민 A를 기반으로 한 성분 그룹의 일부입니다. 과학적으로 입증 된 레티노이드는 세포 회전율을 높이고 세포 생산을 정상화하며 흉터를 줄임으로써 피부의 질감을 변화시킵니다. 원래 여드름 치료제로 사용 된 레티노이드는 이유 때문에 스킨 케어 슈퍼 스타입니다.
Importance of Retinol in Anti Ageing, Wrinkle Reduction, Pigmentation, Acne and Fine Lines.

레티놀의 규칙

규칙 1: 밤에는 레티노이드를 사용하십시오. 태양은 일부 레티노이드를 비활성화 할 수 있으므로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저녁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규칙 2: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십시오. 모두. 하나의. 낮. 레티놀은 태양에 대한 민감도를 높이므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규칙 3: 건조한 피부에 바릅니다. 레티노이드는 더 자극적 일 수 있습니다. 물과 섞어서 적용하기 전에 얼굴을 가볍게 두드려 말리십시오.
규칙 4: 레티노이드를 처음 접했다면 속도를 늦추십시오. 레티노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피부가 오래되고 손상된 세포를 흘리면서 처음에는 껍질을 벗길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사용을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증가하십시오.
규칙 5: 다른 스킨 케어를 게을리하지 마십시오. 보습제 또는 오일로 레티노이드를 따라 수분을 향상시킵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레티놀 제품

뉴비

GA-DE 히드라 필수 소중한 피부 혈청

레티놀을 처음 접하거나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부드러운 수화 레티놀 공식.

가격: $62

정규

GA-DE 다중 회춘 혈청 퇴직 30ML

일반 레티놀 사용자를 위해. 이 다 작용 혈청은 히알루 론산과 레티놀을 자랑하며 피부를 통풍하고 회복시킵니다.

GA-DE Retiage Multi-Rejuvenate Serum 30ML

$105

전문가

GA-DE 은퇴 멀티 회춘 크림

경험있는 레티놀 사용자를 위해. 깨끗하고 건조한 피부에 저녁에 적용하십시오.


가격: $134

결과에 대한 심각한

이리나 에리스 박사 눈과 입술 용 네메트릭 안티 주름 캡슐

눈은 영혼의 창이지만 나이를 보여주는 첫 번째 장소이기도합니다. 순수한 레티놀이 풍부한 단일 용량 캡슐로 눈과 입술 주위에 부드럽게 주름이 생깁니다. 멋진 결과를 얻으려면 45 일 동안 밤마다 사용하십시오.

가격: $149

민감하고 건조한

선언 파워 듀오 오일 세럼

더 부드러운 대안을 원하십니까? Retinyl Palmitate로 구동되는이 디럭스 오일 기반 처리는 매우 민감한 피부를위한 완벽한 '스타터 레티노이드' 입니다. 마카다미아 씨앗 오일과 린 시드 추출물이 포함되어 건조하고 스트레스를받는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TikTok의 아름다움

BEAUTY AFFAIRS (@ beautyAffairs. official) 는 TikTok에서 음악 El Mariachi Loco와 함께 짧은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복잡한 문제 = 복잡한 솔루션. # Skinproblem # retinol # antiaging # scarring # rosacea # pigmentationtip # beautyadpress # funny # skincareadspect # beauty

TikTok의 아름다움

BEAUTY AFFAIRS (@ beautyAffairs. official) 는 음악 Mariachi와 함께 TikTok에서 짧은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 Lam30951 Best Retinols에 답장하십시오. 프레스 플레이. # Retinol # skin # skin care # skinroutine # beautyadsps # beautytips # newtotiktok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시도 스킨 퀴즈 !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