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에 따르면 노화 방지가 실제로 효과가있는 것.

레티놀

이 스킨 케어 스테이플은 1909 년에 발견되었으며 원래 여드름 치료제로 사용되었습니다. 의사들은 전반적인 질감과 색상의 개선을 알아 차리고 스킨 케어 스타가 탄생했습니다. 이제 주름, 발적, 피부 얇아지는 피부, 색소 침착, 질감 상실, 색조 상실, 탄력 상실 등 피부 문제에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원 스톱 스킨 케어 샵입니다. 레티놀은 세포 재생을 정상화하면서 세포 회전율을 향상시키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합니다. 건조한 피부에 밤에 가장 잘 사용됩니다.
중요: 레티놀을 사용하는 경우 하루에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해야합니다.
TL;DR-피부 질감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너는 그것을 필요로한다.

우리가 추천하는 제품: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GADE 퇴직 혈청 | DECLARÉ 파워 듀오 오일 혈청 | Dr Irena Eris Neometric 캡슐


선스크린

무서운 통계. 호주인 3 명 중 2 명은 70 세까지 피부암 진단을 받게됩니다. 그것이 자외선 차단제에 도달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태양과 노화를 살펴 보겠습니다. 태양 손상 원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분해, 모공 확대, 견고 상실, 탈수, 민감성, 변색 및 질감의 저하. 피부의 시각 연령에서 가장 큰 요소이며 해결하기가 더 쉽습니다. 예방은 치료보다 낫기 때문에 슬립, 슬롭, 슬랩.
우리가 추천하는 제품: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ECLARÉ CC 크림 SPF 30


텔로미어 보호

텔로머라제는 새로운 레티놀이다. 여기서 들었어, 여러분.
과학 시간! 2009 년에 3 명의 과학자가 텔로미어와 노화에 대한 연구로 노벨상을 수상했습니다. 텔로미어는 염색체 (따라서 DNA) 를 보호합니다. 과학자들은 텔로미어를 보호 할 수 있다면 세포에 '영원한 생명' 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이것이 환경 손상이 아닌 생물학적 노화를 해결할 수있는 최초의 기술임을 의미합니다. 노화 방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이것은 확실히 도약 할 추세입니다.

우리가 추천하는 제품:


더마 롤링

Derma 롤링은 피부에 통제되고 작은 상처를 만들어 상처 치유 반응을 유발하고 제품 흡수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몇 년 동안 전문 치료사와 함께 더 깊은 니들 링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가정용 derma 롤러는 인기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이 작은 바늘은 제품 흡수 및 표면 질감을 크게 지원합니다. 일반적인 부작용: 피부가 부드럽고 선과 주름이 적고 스킨 케어의 성능이 향상됩니다.
우리가 추천하는 제품: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012717] LONVITALITY Derma Roller | LONVITALITITITY Derma 교체 헤드 | LONVITALITITITY 아이스 롤러 교체 헤드

LED

LED 요법은 상처 치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의료 환경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콜라겐 및 엘라스틴 생성을 자극하고, 여드름을 돕고, 주사를 진정시키고, 햇볕에 타서 피부를 진정시키고, 색소 침착을 줄이는 효능을 뒷받침하는 수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가정용 LED 요법은 일주일에 여러 번 사용하기에 충분히 부드럽고 완전히 새로운 빛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민감한 피부 또는 임신 중에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우리가 추천하는 제품:

쇼핑하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OREO UFO 미니 | FOREO UFO | FOREO 단어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시도 스킨 퀴즈 !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