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차이: Estée Lauder 고급 야간 수리

수면과 스킨 케어의 연관성을 깊이 이해하는 유일한 고급 브랜드 중 하나는 상징적 인 Advanced Night Repair 스킨 케어 라인을 갖춘 Estée Lauder입니다. Estée Lauder의이 스킨 케어 라인은 전 세계적으로 충성스러운 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Estée Lauder가 잠자는 동안 피부에 고급스러운 차이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serum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세럼 | $105
눈 영역의 노화의 주요 징후와 싸우는 빠른 관통 혈청.

고급 야간 수리: 컬트 클래식

고급 야간 수리 (또는 팬에게 ANR) 는 생각보다 더 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버전은 실제로 1982 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당시에는 Night Repair라고 불 렸으며 함께 작동하도록 개발 된 최초의 제품이었습니다. 피부의 밤새 회복 훨씬 더 효과적인 스킨 케어를위한 과정.

왜 그렇게 획기적 이었습니까?

음, 수면의 중요성과 일주기주기는 스킨 케어와 관련하여 종종 과소 평가되지만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피부가 중요한 재생 과정을 거칩니다. 오염 노출, 자외선 노출 등과 같은 하루의 스트레스로부터 스스로를 복구합니다.

또한 밤새 더 건조한 경향이 있으며 다음날 아침 빛나는 피부로 깨어날 수 있도록 더 많은 수분을 필요로합니다! 이를 지원하는 스킨 케어 성분을 사용하면 피부의 자연스러운 회춘 과정을 촉진하여 노화의 조기 징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당시에는 밤에 피부의 다양한 요구를 설명하는 스킨 케어가 없었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원래의 야간 수리 라인은 혈청이었습니다. 히알루 론산 영웅 성분이기 때문에; 그러나 ANR은 월계관에 안주하는 브랜드가 아니라 첫 번째 출시 이후 몇 가지 재구성을 가졌습니다.

이 끊임없는 혁신과 개혁은이 스킨 케어 라인이 항상 최신 스킨 케어 기술로 만들어 지므로 피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결국, Esté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한 병이 10 분마다 판매되는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하이테크 공식은 그 자체로 말합니다! 결국, 그것은 이겼다 100 개의 상 전세계.

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eye concentrate matrix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Estée Lauder 고급 야간 수리 눈 집중 매트릭스 | $120
360 ° 매트릭스 기술로 섬세한 눈 영역을 부드럽게, 쿠션 및 강화합니다.

고급 야간 수리는 무엇입니까?

오늘날의 ANR 혈청은 원래의 수화 보충에서 먼 길을 왔습니다. 히알루 론산 혈청 버전. 그것은 여전히 공식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수화를 촉진하는 역할을하지만, 이 혈청에서 유일한 환상적인 성분은 아닙니다.

고급 야간 수리 공식에 대한 첫 번째 업데이트는 1991 년이었습니다. 항산화 제 보호 부스트를 위해 공식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항산화 제는 밤새도록 피부를 보호 할 수 있었지만 주름을 유발하는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 할 수있었습니다.

네, 그 이름과이 혈청이 밤에 피부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강조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또한 당신의 피부가 시계에이 놀라운 스킨 케어의 이점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낮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09 년, 2013 년 및 가장 최근 2020 년에 재구성 된 후 현재 공식은 이러한 피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자랑합니다.

  • 노화의 여러 징후
  • 눈에 보이는 연령 예방
  • 견고 함, 음색의 상실
  • 선과 주름
  • 건조, 탈수
  • 칙칙함, 빛의 상실
  • 고르지 못한 스킨 톤

그리고 Esté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Eye Concentrate Matrix 및 Esté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Eye Serum과 같은 눈 세럼을 포함하여 ANR의 공식을 보면 오른쪽으로 들립니다.

ANR 라인의 별 성분 중 하나는 발효 된 스킨 케어 슈퍼 스타 인 Bifida Ferment Lysate입니다. 발효 스킨 케어 성분 수화 개선, 빛나는 증진 및 노화 징후 지연으로부터 피부의 실질적으로 모든 측면에 도움이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Estée Lauder의 ANR 라인 독점 슈퍼 스타 성분은 Chronolux입니다.™전력 신호 기술, a 펩티드 복합체 피부의 회복 능력을 향상시키고 피부 재생 및 콜라겐 생성을 촉진합니다.

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라인이 피부에 사치스러운 차이를 만들 수있는 고성능 스킨 케어 라인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오늘 Estée Lauder와 함께 미용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당신의 미용 문제를 조금씩 얻는 데 약간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우리 스킨 케어 퀴즈 도움이 될지도 몰라! 당신은 상세한 피부 유형 분석과 최고의 럭셔리 스킨 케어 중 최고만을 갖춘 맞춤형 스킨 케어 루틴.

Beauty Affairs Skin Quiz

추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