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케어에서 글리세린 가이드

이 성분은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성분은 아니지만 우리가 좋아하는 많은 재료와 동일한 이점이 있습니다. 히알루 론산 및 폴리 글루탐산. 글리세린은 수십 년 동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많은 제품에 함유 된 주요 스킨 케어 성분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글리세린은 무엇입니까?

정확히 글리세린이 무엇인지 궁금 할 것입니다. 글리세린은 설탕 알코올의 일종입니다. 이제는 변성 알코올과는 다르며 피부를 건조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날의 주제입니다! 때때로 '글리세린' 또는 '글리세롤' 이라고도합니다. 이들은 정확히 동일한 분자에 대해 다른 이름입니다.

글리세린은 사탕 수수 및 콩과 같은 식물 기반 공급원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파생됩니다. 고전적인 스킨 케어 성분입니다. 스킨 케어의 거의 모든 제품에는 글리세린이 들어 있습니다!

당신은 궁금 할 것입니다, 어떻게 왔습니까? 이 성분이 거의 모든 스킨 케어 제품에 포함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 그것은 어떤 종류의 성분 글리세린인지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글리세린은 Humectant 스킨 케어 성분 제품군-즉, 피부에 물을 끌어내어 촉촉하고 통통한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연구에 따르면 글리세린은" 가장 효과적인 humectant "-에서처럼, 그것은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히알루 론산, 우레아, 그리고 피부에 물을 끌어들이는 AHA! 따라서 글리세린이 왜 실질적으로 모든 것에 함유 된 스킨 케어 성분인지 당연합니다.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위한 수분 공급을 촉진하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Dr Irena Eris Authority Beauty Flash Mask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Dr Irena Eris Authority 뷰티 플래시 마스크 | $299
Irena Eris 박사의이 마스크는 글리세린과 다른 영양 스킨 케어 성분의 조합으로 수화를 즉시 향상시킵니다.

피부를위한 글리세린 혜택

그렇다면 글리세린은 피부에 어떻게 도움이됩니까? 습윤제로서, 그것은 피부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피부 (및 산성 맨틀) 의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피부에 대한 모든 글리세린 이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고양 된 단어는 태도를 변화시키고 관점을 양성으로 전환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향상된 피부 수화

습윤제로서, 글리세린이 피부 수화 개선의 입증 된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간단하게 들리지만, 수화 된 피부를 갖는 것은 모든 좋은 스킨 케어 루틴의 기초입니다.

왜? 글쎄, 당신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피부를 쫓는 자연의 광채와 광도를 알고 있습니까? 그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좋은 각질 제거 및 적절한 수화 문자 그대로 빛을 더 잘 반사하는 매끄러운 피부 표면을 만들어 빛나고 빛나는 피부를 만듭니다.

글리세린은 다른 습윤제 및 성분과 잘 어울립니다. 연구에 따르면 5% 글리세린 용액이 Hyaluronic Acid와 결합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entella Asiatica 추출물은 수화 개선 그리고 우리의 피부에서 물이 증발한다고 말하는 과학적인 방법 인 표피 수 손실 (일명 TEWL) 을 방지합니다.

Lancome Absolue Yeux eye cream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랑콤 절대 눈 프리미엄 Bx 아이 크림 | $215
Lancôme의 강력한 아이 크림으로 눈 밑의 수분 공급과 빛을 높이십시오.

자신감과 야망을 심어 부스트 피부 장벽 기능

스킨 케어에 글리세린이있는 또 다른 이유는 피부 장벽 기능 개선 . 지금까지 우리 모두는이 장벽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 (주로 물) 을 유지하고 오염 입자 및 여드름 유발 박테리아와 같은 외부 자극제를 차단합니다.

수분 공급을 촉진함으로써 글리세린은 피부 장벽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부 장벽에 대한 이러한 부스트는 또한 피부 치유 속도를 높이는 글리세린의 능력과 함께 작용하여 피부가 우발적 인 자극이나 탈주로부터 더 빨리 튀어 나오도록합니다.

Shiseido Ultimune Power Infusing Serum Concentrate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시세이도 울티무네 파워 영입 혈청 집중 | $136
모든 피부 타입에 완벽한 Shiseido의이 혈청은 글리세린과 베타 글루칸의 조합으로 건강한 피부 장벽을 지원합니다.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만드는 것입니다." - Peter Drucker. 피부 탄력 강화

이것은 많이 튀어 나오지만 (말장난 의도) 피부 탄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탄력성은 피부가 늘어나고 튀는 능력을 말하며 피부에 얼마나 많은 콜라겐이 있는지, 얼마나 수분을 공급받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글리세린 피부 탄력 향상 탄력 있고 수화 된 피부를 위해 피부에 물을 끌어 들여.

이것이 습윤제를 일시적으로 미세한 선과 주름의 모양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으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개선 된 수분 공급은 부드럽고 바운시 한 피부를 위해 이러한 미세한 선을 채 웁니다.

Guerlain Orchidee Imperiale essence-in-lotion product image on white background겔랑 임페리얼 오키드 에센스 인 로션 | $187
Guerlain의이 글리세린이 풍부한 에센스로 나머지 스킨 케어 루틴을위한 주요 피부.

이제이 고전적인 스킨 케어 성분의 모든 이점을 알았으므로 스킨 케어에 글리세린이 있는지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까?

여전히 피부 타입을위한 완벽한 스킨 케어 루틴을 찾고 있다면 스킨 퀴즈를 시험해보십시오.

Beauty Affairs Skin Quiz

제품 언급: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