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 된 피부 관리: 트렌드 또는 여기에 머물러 있습니까?

나는 알고있다-내가 '발효 된 피부 관리' 또는 '피부 발효' 라는 문구를 말할 때, 그것은 당신의 코를 주름지고 "유" 라고 말하는 거의 반사이다. '발효' 라는 단어는 특히 악취가 나는 종류의 매우 특정한 정신적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그러나 발효 된 스킨 케어 성분은 단지 추세입니까?

문제는 이런 종류의 스킨 케어가 실제로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고 이미 고급 아름다움에서 그 흔적을 남겼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모릅니다. 진지하게-가장 많은 것 중 하나 유명한 비싼 얼굴 크림 세계에서 발효 된 스킨 케어가 포함되어 있으며 정확히 왜 그렇게 비쌉니다!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하는지 압니다. 당신의 스킨 케어 중 어느 것도 발효 된 것처럼 냄새가 나지 않지만 저를 믿으십시오. 다음은 피부 발효가 무엇인지, 피부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분석입니다.

SK-II Facial Treatment Essence image

SK-II 얼굴 치료 에센스 | $210
원래 중 하나 (그리고 가장 유명한!) 발효 스킨 케어 제품: 얼굴 치료 에센스.

발효 스킨 케어 란 무엇입니까?

Bubbling liquid image

그래서, 발효 된 스킨 케어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살아있는 미용 제품으로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기본적으로 피부를위한 프로 바이오 틱과 같습니다. 장이 프로 바이오 틱 요거트의 혜택을받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 스킨 케어 발효는 피부에도 큰 이점이 있습니다.

발효 된 스킨 케어 추출물의 가장 큰 범주 중 하나는 효모 유래-아니요, 베이커의 효모로 DIY 스킨 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 말은, 다른 DIY '스킨 케어 해킹' 과 달리 피부에 해를 끼치지는 않지만 발효 된 스킨 케어의 이점을 얻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스킨케어에 첨가된 임의의 발효 성분을 여과하고, 배합물에 첨가하기 전에 추출하였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성분을 함유 한 스킨 케어 제품은 반드시 김치나 콤 부차 (특히 고급 제품) 와 같은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효모 기반 스킨 케어 발효에는 galactomyces와 sacharromyces가 포함됩니다. 이 두 가지는 특히 J Beauty와 K Beauty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발효 된 여액을 사용하는 더 유명한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Creme de La Mer image

La Mer 브랜드의 매우 고급스러운 플래그십 크림-주요 성분 인 Miracle Broth는 강력한 조류 기반 발효입니다.

발효 스킨 케어의 장점

그렇다면 발효 성분은 실제로 피부에 무엇을합니까? 흥미로운 점은 발효 자체가 다른 기원에서 파생되었지만 공통점을 갖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피부를위한 혜택 , 포함:

  • 피부 수화 증가
  • 고르지 않은 피부 톤을 밝게
  • 항산화 효과 피부에
  • 스키 리뉴얼 격려
  • 미세한 선과 주름


Lancome Genifique Youth Activating Serum image

Lancôme Advanced Genifique Youth 활성화 혈청 | $160
풍부한 Bifida 발효 Lysate는 피부를 젊어지게하고 상쾌하게합니다.

유명한 스킨 케어 발효

발효 된 여액에 대한 멋진 점은 효과를 내기 위해 반드시 효모 기반이 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막걸리 또는 발효 조류 추출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가 친숙하게 들리면 제가 언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SK-II라 메르 각각. 이 두 가지 유명한 발효 기반 스킨 케어 제품과 사용한 발효 재료를 몰랐던 두 가지 고급 브랜드를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SK-II

SK-II 분명합니다. 브랜드 스토리 그들이 술 기반 발효를 발견 한 방법과 그것이 왜 그렇게 효과적인 지에 대해. 브랜드는 상징적 인 스킨 케어 에센스 현재 상표가 붙은 피테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많은 모방 다른 브랜드에서, 그러나 지금까지는 진짜만큼 좋은 사람이 없습니다!

이것은 종종 당신이 사용할 때처럼 사람들을 놀라게합니다. 크림 드 라 메르 발효 스킨 케어 제품이라는 힌트나 단서가 없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발효 된 스킨 케어가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같은 수분 에센스에서만 공식화 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창조의 과정 La Mer의 유명한 효과적인 크림에는 조류 추출물 발효가 포함되어 발효의 모든 이점을 Creme de La Mer에 추가했습니다.

Lancôme

프랑스어에서 기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럭셔리 브랜드 Lancôme 그러나 전체 Génifique 라인에는 발효 된 스킨 케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효모계 발효 추출물 인 Bifida Ferment Lysate라는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이 특정 스킨 케어 발효는 피부가자가 수리를 장려하여 미세한 선과 주름의 모양을 줄입니다. 왜 그들이 그것을 기반으로 전체 스킨 케어 라인을 만들 것인지는 당연합니다!

에스티 로더

Lancôme은 발효 추출물을 채택한 유일한 브랜드는 아닙니다. Estée Lauder의 스킨 케어에도 Bifida Ferment Lysate가 등장합니다! 상징적 인 Advanced Night Repair 라인은이 발효 된 추출물을 전체 라인의 모든 노화 방지 마법의 주요 성분으로 강조하여 혈청에서 아이 크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추가하여 피부가 그것을 활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Eye Serum

Estée Lauder 고급 야간 수리 눈 혈청 | $105
Bifida Ferment Lysate로 강화하여 밑눈 부위를 수리하고 갱신합니다.

발효 된 스킨 케어는 확실히 피부에 놀라운 일을합니다. 그래서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미용 업무를 정리하고 발효 된 스킨 케어의 장점을 일상에 추가하십시오.

보너스? 그들은 모든 피부 타입에도 좋습니다!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우리의 시도 스킨 퀴즈 !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제품 언급: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