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배경: La Prairie

스위스라고 하면 초콜릿, 멋진 시계, 아름다운 눈 덮인 알프스 중 적어도 하나를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더 생각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La Prairie라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입니다. La Prairie는 스위스 몽트뢰에서 하이엔드 건강 & 유명인, 세계 지도자, 심지어 종교 지도자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클리닉. 재미있는 사실은 교황 비오 12세가 그곳에서 치료를 받은 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도 병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또는 La Prairie 스킨케어 형태로 진료소를 방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라프레리 클리닉

Clinique La Prairie Original Location image

출처: Instagram/cliniquelaprairie

La Prairie의 이야기는 1931년 Paul Niehans 박사가 Lac Leman 해안의 리조트 타운인 Montreux에 기반을 둔 전용 스파 및 실험실인 Clinique La Prairie에 합류하면서 시작됩니다. 그 당시 Clinique La Praire는 이미 확립된 건강 스파였지만 Dr Niehans의 작업으로 세계 지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Niehans 박사가 Clinique La Prairie에 합류했을 때 그는 이미 환자의 웰빙을 개선하기 위해 최신 치료법을 시도하려는 유명한 의료 전문가였습니다. 

을 기반으로 치료법을 개발했습니다.세포치료, 그리고 이 트리트먼트 방법은 거의 모든 Clinique La Prairie 트리트먼트의 근간이 되었습니다. 처음에 Niehans 박사는 환자의 수명을 극적으로 늘릴 수 있을 때까지 그의 방법에 대해 많은 지원을 받지 못했습니다. 작성자: 획기적으로 증가, 남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다른 의료 전문가들이 동의했을 때 그녀는 행복하고 건강하게 40년을 더 살았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큰 사건이었고 Dr Niehans의 접근 방식에 대한 지원을 만들었습니다. 이후 그는 Clinique La Prairie에서 세포 치료 치료를 개척했습니다. 처음에 이러한 치료법은 환자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노화 방지 혜택을 추구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La Prairie Skin Caviar Essence in Lotion image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로션 | $365
캐비어 워터와 La Prairie의 고유한 Exclusive Cellular Matrix가 함유된 이 에센스는 나머지 스킨케어 루틴을 향상시킵니다. 

독점 셀룰러 컴플렉스

La Prairie Skin Caviar jar image
출처: Instagram/LaPrairie

안티에이징 과정을 늦추는 더 많은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는 데 초점이 옮겨갔고, 이로부터 La Prairie의 독점적인 Exclusive Cellular Complex가 탄생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독점성을 보장하기 위해 이 성분의 실제 공식과 개발을 비밀로 유지하지만 Exclusive Cellular Complex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피부 재생력 강화
  • 피부의 수분 유지 능력 향상
  • 피부의 회복 과정을 촉진
  • 피부의 자연 방어력 강화

자, Clinique La Prairie의 클라이언트는 그래서 클리닉 치료에서 얻은 결과에 만족하며 집에서 이러한 결과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로부터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La Prairie 브랜드가 탄생했습니다. 현재 La Prairie 로고는 원래 Clinique La Prairie 위치의 이미지입니다!

La Prairie White Caviar skin serum image

라프레리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세럼 | $805
화이트 캐비아 일루미네이팅 세럼은 고르지 못한 피부톤과 검버섯을 옅게 가꾸어 주어 결점 없는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라프레리 스킨케어

La Prairie Caviar bead texture image

출처: Instagram/LaPrairie

익스클루시브 쎌루라 콤플렉스가 *아직도* 철저히 비밀에 부쳐진 동안, La Prairie 팀은 Dr Niehans의 혁신과 개척 정신을 마음에 새겼습니다. 1987년, 지금은 상징적인 스킨 캐비아 라인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화장품에 관한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그 전에는 캡슐화된 전달 시스템의 스킨케어에 대한 생각은 사실상 공상과학이었습니다.

스킨 캐비아 라인은 실제로 캐비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과 독특한 스킨케어 구체가 캐비아를 닮았다는 점에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제품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은 완벽하게 둥근 어란에서 영감을 얻었고 원래 재료에 대한 오마주로 둥근 모양을 통합하기를 원했다고 합니다. 이것도 일반 캐비어가 아니라 깨끗하고 깨끗한 스위스 해역에서 자란 철갑상어에서 채취한 알입니다.

캐비어는 이제 고급 스킨케어 성분으로 우리에게 꽤 평범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우리는 그것을 전적으로 La Prairie와 그들이 찾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성분으로 혁신하려는 의지 덕분입니다. La Prairie 브랜드는 지금까지도 하고 있습니다! 스킨 캐비어는 골드와 플래티넘과 같은 고급스러운 성분을 함유한 많은 스킨케어 라인 중 하나에 불과하며, 모두 고유한 La Prairie 터치를 위해 Exclusive Cellular Complex로 제조되었습니다.

La Prairie SKin caviar liqiud lift serum image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 $800
La Prairie의 고유한 캐비어 비즈를 함유한 최초의 제품 중 하나인 이 세럼은 리프팅과 탄력을 선사합니다.

La Prairie는 고유한 복합 성분과 함께 최고의 성분 조합을 사용하여 최고의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로 입증되었습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La Prairie와 함께 뷰티 업무를 정리하세요!

피부 타입에 가장 적합한 스킨케어 루틴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피부 퀴즈에 도전해보세요!

Beauty Affairs Skin Quiz Image

언급된 제품:

Alexis Adrienne

알렉시스 아드리엔느

Alexis Adrienne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열정적인 뷰티 작가입니다. 그녀는 항상 최신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맥박을 손가락 끝으로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화장품에 관한 모든 것에 매우 열심입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모든 댓글은 게시되기 전에 검토됩니다.